대전임플란트치과 고통에서 벗어나기








 대학친구들과 저녁모을가지는 시간이었습니다.


저랑 대학시절 가장 친하게 지내던 친구인데 

영 ~~~밥을 시원찬게 밥을 먹네요 ㅠㅠ,


무슨일이냐고 물어봐도 대답을 하지않고 그냥 술마 마시는게  

영 기분이찜찜하네요


나중에  알고보니  이빨이 아파서 밥을 제대로 먹지를 못하고 있었네요ㅠㅠ


저도 어금니가  금이가서 음식을 잘 씹지를 못하고 있었거든요



뭐니뭐니 해도 치아 건강이 최고인것 같아요 !!








대전임플란트치과 를 선택하기가 가장 어려운부분인데요 



여기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1.빠른시간에 치료가 끝나야한다

 

2.통증이 최대한 없어야한다.


3.가격이 저렴해야한다 


4.임플란트후  내이빨처럼 자연스러워야한다 



전 이정도만 저를 만족을 시킨다면 만족합니다.






대전에 살기에 네이버에서 대전임플란트치과 를 검색을하니


 이엘치과병원  검색에 나오네요 



댓글 과 후기도 좋고  일단 가격또한 저렴해서 선택을 했습니다 .







병원을 내방해서 총 12단계에 대해서 설명을 듣는데 너무 인플란트를 단순하게 생각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너무자세한 상담을 받다보니 다른 치과랑은 다르다는 느김이 팍팍팍 드네요


잘왔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의사는(전문가)는 아니지만 너무 시설이나 장비들이 멋져 보이네요


동네 치과랑은 완전 차이가  나네욤^^

 



총 의사분이 6분이나 ^^


역시  대전임플란트치과 이엘치과병원이  다르긴 다르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실 누구나 마찬가지로 치과에 대한  두려움과  고통때문에 


치과를 가려 꺼려하시는건마찬가지라 생각이 듭니다. 


통증.기계음.불안감.마취.....등등


대전임플란트치과 이엘치과에선  무통마취기를 사용을 한다고 합니다. 



통증이최대한 없이  빠른시간에  치료가 가능하다는 말을듣니  두려움에서 완전히 벗어날수 있었습니다 ^^






대전에는 많은 임플란트를 시술을 하는 병원은 많을겁니다


대전임플란트치과 이엘치과에서 마춤 상담을 통해 먼저 상담을 받아보시고  결정을 해보심이 어떨찌요~~~



현재도 그렇고 많은분들이 고통속에  벗어나시길 바랍니다.


대전임플란트 치과 병원 홈페이지 주소입니다 


http://www.eldoctor.co.kr/



- 본 포스팅은 업체의 광고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며, 

개인에 따라 염증, 출혈, 신경손상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



블로그 이미지

지입차 원패스 최한영상무

안녕하세요 지입차 정보 입니다 1644-8552

,